취미/Racing Live

Farming을 조심하세요

Subi Lee 2010. 4. 6.
반응형

된통 걸렸습니다.


어떤놈이 comment 로 자길 초대하라고 하더군요. Crew code를 적으면서


아 젠장... 평소에 저런 코드 하나도 invite안하고 있었는데.. 

crew 끝자리를 9로 맞추려고 엉겁결에 초대한게 실수였습니다.

참고로 본인이 누굴 invite하면 그사람이 절 invite list에서 삭제하지 않는 이상 아주 쉽게 절 tracking해서 찾을 수 있습니다. comment invite시에는 언제나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

엄청나게 절 파밍하네요 (제게 삥을 뜯는다는 얘기 ㅋㅋ)


다행히 자본금 없고 Crew빨로 밀어 붙이는 놈이라... Crew를 급격히 늘리고 있습니다. 이게 웬 고생인지.. ㅠㅠ


자본상태는 제가 훨씬 좋으니.... 본때를 보여 줘야 겠네요 ㅎㅎㅎ


Spokes라는 놈 조심하세요. Crew code는 AUYAPA 이니 크루 수 적고 부동산 많으면서 돈관리 하시는 분은
 
절대로 초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.


누가 본인을 해꼬지 하면 

아무런 흔적을 그사람에게 남기지 말고 비슷한 Crew와 Level에서 빨리 벗어나는 것이 가장 좋고 쉬운 방법입니다.
반응형

댓글